질문하기(Q&A)
자주하는질문 (FAQ)
자료실
공지사항
이벤트
별도견적
이용후기
칼선다운로드
결제안내
시안교정확인


| 고객센터 | 자주하는질문 (FAQ) 
  자주하는질문 (FAQ)

전체  |  주문 (4)  |  결재 (2)  |  재작업 (3)  |  취소,환불 (1)  |  배송 (1)  |  회원 (3)  |  기타 (2)
자동 주문되는 품목 이외의 별도 견적은 가능합니까?
회원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주문한 제품의 인쇄불량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한 재작업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?
CI / 로고 제작이 완료되면 원본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까?
회원가입은 반드시 해야 주문이 가능한가요?
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환불 시 수수료가 발생합니까?
명함을 받았는데 오타가 있습니다.
인쇄물의 내용이 틀린경우 다시 제작은 안되나요?
결제는 어떻게 어떤 방법으로 하나요?
선입금(결제)을 해야만 제작이 가능합니까?
이전    1    2    다음
   

 
프린트OK   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228-1 광민빌딩 403호    사업자 등록번호 206-30-91877   
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3-서울성동-0442호(2013.6.17) TEL 02-466-1148    FAX 02-466-1138   
CONTACT okiprint@naver.com    대표 김성환   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김승옥
Copyright 2009 (c) www.printo.co.kr All right reserved